에버랜드, 신나게 즐기는 참여형 공연 풍성

입력 : 2018.10.11 17:31
news01_01_160118.jpg▲ 에버랜드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news01_02_160118.jpg▲ 에버랜드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news01_03_160118.jpg▲ 에버랜드 '윈터 플레이 타임'
 
news01_04_160118.jpg▲ 에버랜드 '윈터 플레이 타임'
 
본격적인 겨울 추위를 맞아 온 가족이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활짝 열 수 있도록, 에버랜드가 신나고 즐겁게 참여하는 엔터테인먼트 공연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카니발 광장에서는 추억의 놀이를 즐기면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공연 '윈터 플레이 타임'이 3월 13일까지 펼쳐진다.
 
매일 하루 3회씩 진행되는 공연에서 손님들은 레니, 라라 등 캐릭터 연기자와 함께 춤을 추고, 박 터뜨리기, 림보 통과하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어렸을 적 운동회에서 많이 했던 추억의 놀이에 직접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매회 놀이별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공연 후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포토타임 시간도 마련돼 있다.
 
또한 알파인 빌리지에서는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공연이 3월 13일까지 하루 4회씩 진행된다.
 
'런런런! 판타스틱 밴드' 공연에서는 라이브 밴드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레니, 라라, 잭, 도나, 베이글 등 5명의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들이 댄스 공연과 드럼 연주를 펼친다.
 
특히 공연 중간 어린이 손님들과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날 따라 해봐요' 등 참여형 놀이를 진행하고, 마지막에는 모두가 함께 하는 흥겨운 댄스 타임도 펼쳐진다.
 
한편 환상적인 빛의 축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 펼쳐지는 야간에도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
 
우선 장미원 끝에 위치한 장미성에서는 음악에 맞춰 조명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뮤직 라이팅쇼'가 매일 밤 펼쳐지며, 카니발 광장에서는 야간 퍼레이드 플로트와 공연단원이 등장해 손님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하는 '문라이트 포토파티'도 선보인다.
 
또한 매직가든에서는 사랑을 테마로 한 음악들에 맞춰 화려한 불꽃놀이, 조명, 특수효과, 영상 등이 어우러지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더 스카이'가 3월 20일까지 매주 금∼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에 진행된다.
 
일부 공연은 휴연될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인터넷뉴스솔루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 수 도 있습니다.
최문열 기자 test@test.co.kr
© 넷퓨 신문사 & newswb.netfu.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47399

뉴스 많이 본 기사

  1. 1IFA 2018서 구글 어시스턴트 전용버튼 탑재 ‘톤 플러스’ 선보여
  2. 2삼성전자, 미국 동물용 의료기기 시장 본격 진출
  3. 3삼성전자, 일반조명부터 작물재배용 조명까지 LED라인업 구축
  4. 4독일 베를린 ‘IFA 2018’에서 ‘더 나은 삶’ 위한 인공지능 솔루션 대거 선보여
  5. 5삼성SDI, 세계 최고 기술 리더십으로 북미시장 공략한다
  6. 6친환경·고효율 앞세워 유럽 공조 시장 정조준
  7. 7삼성전자, 美실리콘밸리서 ‘삼성 테크 데이 2018’ 개최
  8. 8카카오택시 블랙 - 편안함을 더하다
  9. 9거동 불편한 장애인 대상 ‘찾아가는 휴대폰 서비스’ 시작
  10. 10삼성전자,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 체험 행사 실시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버랜드, 신나게 즐기는 참여형 공연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